대법원 법원경매정보 경매사이트 온비드 공매 홈페이지 안내 바로가기

아파트 경매, 토지 경매, 자동차 경매 등 법원경매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법원 경매 온비드 공매 홈페이지


대법원 법원 경매 정보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대법원 경매 정보는 경매공고 검색, 경매물건 검색, 매각통계, 경매지식, 매각물건의 지도검색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경매 낙찰 후 잔금 납부기간 확인 ▶

 

 

법원경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아래 링크로 들어가주시면 경매사이트가 나옵니다.

 

법원경매 홈페이지 ▶

 

 

법원경매 사이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빠른물건검색이 가능합니다. 법원 및 소재지로 경매물건을 검색하고 자동차, 중기에 특화된 검색조건으로 경매물건을 검색합니다.


2. 용도별로 물건 정보를 조회합니다.
아파트 경매, 빌라 경매, 대지, 어업권, 공장, 공장용지, 광업권, 임야, 전, 단독주택, 승용차 (자동차 경매) 등 인기있는 용도별로 법원 경매 검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들의 관심물건으로 등록한 경매물건을 검색하여 인기있는 물건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가능합니다.


4. 금주 전국 법원에서 매각공고,정정공고, 취하취소된 경매물건(부동산, 동산) 일정을 검색합니다.

 

 

5. 경매와 관련된 경매 용어도 검색합니다. 경매 법률 및 경매 지식을 배울 수있고, 경매비용에 대해 대략적으로 계산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온비드 공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으로, 경매 뿐만 아니라 공매 사이트를 찾고 계신다면 아래 온비드 공매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온비드 공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온비드(onbid)

online bidding 약어로서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전국 공공기관의 다양한 공매정보를 통합하여 인터넷으로 직접 공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국내 최고 공매 포털 시스템입니다.


국유재산, 압류재산, 수탁재산부터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증 공공 재산까지 공개경쟁입찰방식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온비드 전자계약 이용매뉴얼온비드 모바일 이용 메뉴얼 첨부해드리오니 참고바라겠습니다.

 

전자계약 이용매뉴얼(입찰자용)(2018.12).pdf
1.30MB

 

스마트온비드 이용 매뉴얼(181121).pdf
5.66MB



경매를 잘하기위해서 경매 자격증이 필요한가요? 라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부동산 경매를 하면서 자격증은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부동산공경매사 민간 자격증이 있긴 하지만,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같습니다.

 

부동산공경매사 자격증이란?

경매 대상 물건의 권리 분석과 컨설팅 담당 합니다. 만20세이상 이면 취득한 민간 자격증입니다. 더 나아가, 부동산중개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추천드립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이란?

유일한 부동산 중개전문 국가 공인 자격증입니다. 부동산 경매 매수 신청 대리업무 가능합니다. 매수 신청대리인은 복잡한 권리관계를 이루는 부동산 경매를 참여할 수 있게 대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