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 축하 문구 메세지 인사말 모음

승진 축하 문구


친구, 직장 동료, 선배님께 보낼 수 있는 승진축하문구 인사말을 모아봤습니다. 승진하신분들은 대단히 축하드립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승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승진하셨다는 소식듣고, 제 일처럼 많이 기뻐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셔서 큰 발전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이렇게 좋은 날도 있다니 ㅇㅇ님 기쁘시지요?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 밤낮 가리지 않으시고 일하셨는데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싶어요.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승진 축하해 친구야 넌 역시 대단해 최고야! 진급 축하하고 앞으로도 모든 일 술술 뜻대로 이루어지길 바라.

 

 축하 인사말 더보기

 

입사한 지 1년도 안 되어서 ㅇㅇ(직급)을 달게 되어서 좋겠다. 진심으로 축하한다. 조금 더 책임이 무거워졌을거라 생각하네. 업무향상과 성과에 더 발전이 있길 바랄게! 승진을 축하한다.


대리로 승진했다고 소식들었다. 회사 다닌 지 1년이 넘었으니 이쯤 되어서 들리겠거니 생각하고 있었어. 부모님도 말씀은 안 하시는데 은근히 기다리셨을 거야. 나만큼이나 너도 기쁘겠구나. 축하해. 올해부터 희망찬 도약을 꿈꾸어보자.

승진하셨다는 소식 듣고 연락드렸습니다. 승진 정말 축하드립니다. 늘 성실하시고 묵묵히 위치를 지키시는 게 승진하실 거라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본받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팀장으로 전격 승진하게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어떻게 팀원들을 이끌까 걱정하시지만, 지금껏 해 오셨던 것처럼 하시면 됩니다. 직원들에게 웃음을 주고 비법 전수에 아낌이 없으시잖아요. 보통 그러기 힘든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과장님!
열정과 노력으로 당당히 승진하시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승진을 계기로 더욱더 큰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쭉쭉 대박나세요! 화이팅입니다.

역시 회사가 인재를 알아보네요. 승진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번 승진은 사실 미리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00님 아니면 누가 할까요! 앞으로도 좋은 회사 파트너로 지내요!


새로운 시작을 축하드립니다. 선배님.
이번 승진을 계기로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선배님 승진 축하 인사말 드립니다. 너무 축하드리고 드디어 결실이 빚어지는것 같습니다. 오래 염원하셨던 일이 이루어지고 더 정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버지. ㅇㅇ으로 승진하신 것을 축하드려요. 남들에게는 엄격하고 다소 무서운 구석이 있을지 몰라도 집에서는 항상 다정하시잖아요. 아빠가 든든한 울타리를 만들어 주셔서 우리 가족이 행복하게 사는 것 잘 알고 있어요. 정년퇴임하실 때까지 부디 강건하세요.


이제 ○대리라고 불러야겠네. 입사한 지 2년쯤 되었나? 세월 참 빠르구나! 얼른 또 열심히 해서 과장 달기를 바란다.

매일 가장 일찍 출근해서 가장 늦게까지 열심히 일하더니 이렇게 회사에서도 인정을 해주는 거 같아. 승진한 거 축하해 오늘 점심은 나랑 같이하자!

 



Dear (Name),

I was very delighted to hear from you that you were promoted to the director of the marketing division. I would like to extend my warmest congratulations on this deserved recognition of your great ability.
We look forward to seeing the rapid growth of your division under your leadership.
We feel that the appointment was timely and well deserved.

Best Regards,
Your name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인사로, 제 블로그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유익하고 좋은 정보와 내용들로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의 블로그에는 게재된 광고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을 밝힙니다. 제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께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음료 한잔의 여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1.06.02 - [일상/생활팁] - 합격 축하 문구 인사말 모음 - 취업, 시험, 자격증, 꿈

 

합격 축하 문구 인사말 모음 - 취업, 시험, 자격증, 꿈

시험에 합격했거나 자격증을 취득했을 때 축하 메세지를 참고할 수 있는 축하문구를 준비했습니다. 대학에 합격했거나 어려운 공무원 시험, 취업에 성공했다던지 꼭 필요했던 자격증을 땄다는

anaque.tistory.com

 

반응형